본문 바로가기
2016-1/자금마을

자금마을

by hansujeong 2016. 12. 10.

자금 마을


지은이 _ 장상정, 장자군

소개

서문을 쓴다고 부탁해서 기회가 됐다.이번에는 나도 영관한다. 친구는 책을 만들기 위해서 신경을 많이 가지고 있었다. 사실 기회를 친구 생애 처음이다. 계속 거쳐 갔으며, 책을 나왔다. 문자가 서투러고 생각을 현실하지 않은데 그래도 친구의 노력한 마음이다.흑시 친구 자신도 책을 만들 없있은 것이 생각 없을 같다.친구과 이야기 때는 친구의 생각이 얼마나 멌인다고 생각한다.미래 우리 같이 했던 일을 다시 보면 어떤 기분이 있을까?

나는 친구의 변화 대문에 기쁜다.친구 완래 자기 생각을 적극적으로 나오는 편이 아니다. 대학교 다녀다가 자신의 생각에 대해서 많이 설명되었다.친구의 취미가 되게 많다. 예를 들어,농구 사진등 이런 일이다. 나는 생각에는 이런 다양한 경험때문에 친구는 디자인하면 어울릴 같은다. 중에 어느 즐거리에서 친구는 그의 경험을 이용해서 생화화 된다. 여행은 나과 똑같기 때문에 자주 이야기할 있다. 몇번 단방할 친구의 찐는 사진을 보면서 공가뫼었다.특히 세부가 주인공이 되는 사진 스타일을 좋아했다.책을 읽어 보면 글씨기의 부족점은 사진으로 대친된다.

  마직막,환성되었던 건축분야에 진입해서 초가해 드리겠다.외국에서 생활이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용감한 여자에게 격력해 드시기 바람다.관용을 베폴기 빌요하지만 의견을 있으시면 말쯤해 드리겠다.

 

저자소개

이름:정상   국적:미국 한국

성격이 적극적이 편이고 특히 여러까지 운동을 좋아했다.하지만 부모의 지나친 그는 사랑해서 교오한 부자집이다. 또한 인생의 목표를 별로 없다. 그의 가족의 전통 가족이다.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에게서 영향을 미치고 한국의 문화를 많이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어른이 후에 다시 한국에서 왔다. 건국대학교를 선택해서 다니고 있었다. 그리고 가족의 재계발 방안을 가입해서 프로젝트을 관련한 일은 부모님이 그에게 맡겼다. 이때는 프러젝트의 담당자중의 윤순 씨를 인사했다. 언니과 같이 일하기 때문에 자신의 인생목표를 찾았다. 것은 컨퓨터 게임이다. 그리고 자기의 계발된 게임(놀임) 마을 여행할 재미있는 방식으로 나타난다.

 

이름:윤순   국적:한국

성격이 이름의 의미처럼 활기차고 에너지를 충먼했다.완전히 한국 사람인데 성격이 급한 여자이다. 하지만 할때는 항상 순서를 따라서 꼼꼼한 완벽주의중독자이어서 스트레스가 많이 받았다. 그리고 취미는 여행이다. 그녀는 여행 중에 쌓인 경험을 이용해서 마을 설계할 때는 도움이 것이다. 또한 요리을 좋아하니까 마을 안에서 자신의 집을 만들 때가 개방식의 주방 식당(private home cuisine) 지었다. 그렇게 하냐? 왜냐하면 윤순 씨가 여기서 중한 요리를 개발하고 싶어했문이다. 마지막, 조선시때의 예술가과 이름을 똑같아서 직업을 제시했다.이번에 휴가 때문에 한국에 돌아왔다. 떄는 우연히 마을의 재개발 설계대장를 받았다.

 

목차

1. 현실 대한 자양 가상 마을 배경

2. 마을 부분 지도

3. 마을 생활주인공이 이야기

4. 마을 건물

5. 마을 신형 관광 방식 

6.  음식 조리 방법

 

책속으로

1  현실에 대한 자양동 가상동마을의 배경이다

   > 한국의 자양동

   > 자양동에서 자금마을

   >자금마을 (자양동) 현황과 역사적 배경 

 

2 자금마을의 부분 지도

   > 자금마을 1 (자양 1)

   >자금마을의 2(자양 2 )

   >자양마을의 3(자양 3)

 

3 자금 마을에서 사던 주인공

   >자금마을에 들어올 떄는 우연히 인사(이야기 배경)

   > 남자 주인공의 소개과

   >  여자 주인공의 소개과

 

4 자금 마을에서의 건물

  > 원래 자양동은 고유건물의 분석

  > 계발한 후에 공공건물 소개

  > 계발한 후에 새로운 건물 소개

 

5 우리 마을의 여행하고 있으면?

  >  app 다운럽하면 여행을 시작할 있다.

  >여행을 오면 있은 데에서 소용한 분위기를 다시 찾아 봤다.

  > 우리 동네의 유일의 초재

 

6 다큐메더리  <마음의 입맛>

  > 마을 주인공 기업적인 음식

  > 맛집을 추천